iFreeUp

1.0

여러분의 iPhone을 최적화하여 정크 파일을 제거하세요.

평점
0

962

앱에 평점주기

iFreeUp은 여러분의 iPhone, iPod, iPad 등이 잘 작동하는데 필요한 공간을 확보하고자 할 때, 불필요한 파일들을 삭제하여 여러분의 iOS 기기를 최적화는데 있어 최고의 앱입니다.

이 툴은 빠른 정리(Quick Clean)와 파일 관리(File Manager) 두 개의 메인 탭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첫번째 옵션은 파일 위치를 찾기 위해 여러분의 기기를 스캔하여, 악성 파일이나 보안에 위협이 되는 파일을 삭제합니다. 동시에 이 과정은 기기의 작동을 최적화합니다.

여러분의 iPhone이나 iPod을 스캔하고 나면 iFreeUp은 나온 결과들을 악성 파일, 이벤트 로그, 도난 방지,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의 다른 카테고리로 분류하여 에러가 발생한 로그를 앱이 제거해줍니다. 또한 이 툴은 저장공간에 파일 흔적을 남긴 채 이미 지워진 사진들과 관련된 정보를 전부 지울 때, 사진들을 조각내는 흥미로운 옵션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파일 매니저(File Manager)는 이 툴이 제공하는 다른 기능으로 여러분이 설치된 모든 앱은 물론, 사진, 음악, 영상, 팟캐스트, 책까지도 액세스하게 해줍니다. 이것은 콘텐츠를 삭제하거나 혹은 불러오기나 보내기를 통해 여러분의 기기 안의 모든 컨텐츠를 관리하기 쉽게 해줍니다.
Uptodown X